어릴때는 영양제에 대한 중요성을 전혀 몰랐습니다.

“안먹어도 전혀 문제 없는데..?” 와 같은 생각을 했던것 같아요.

하지만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하는것이고 이미 신체 밸런스가 무너졌을때는 영양제 보다는 약을 먹어야 합니다.

종합비타민, 오메가3 등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게 유산균 인데요. 장이 건강해야 신체 전체 밸런스가 좋아집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산균 추천 인기제품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TIP

평소 본인의 장 건강 정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 건강에 큰 문제가 없지만 건강 유지를 위한다면 100억 ~ 300억 정도, 장 건강이 좋지 못하다면 500억~1000억 정도면 충분 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보장균수, 기본 원료 등을 꼼꼼히 비교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유산균도 종이 다르기 때문에 회사별, 제품별, 평소 생활습관 등에 따라서도 장내 건강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선정을 위해서는 여러 유명한 제품들을 돌아가며 먹는것이 좋습니다.

균수도 적은것 부터 시작해서 서서히 늘리는것이 좋으며 알약 or 가루약 형태중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보장균수(CFU) 20억
휴대성 좋음
보장균수(CFU) 20억
검증된 균주
스틱형으로 휴대성 뛰어남
아연포함

오랜기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은 제품으로 제품 업그레이드 되면서 보장균수가 2배나 늘어났습니다.

유산균마다 장내 서식하는 위치가 다른데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 비율을 찾아 강화된 핵심균주 조합을 개발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규칙적인 배변 활동을 원하시거나 장시간 의자에 앉아서 생활하는 직장인, 학생 등, 예민한 장을 지닌 유아 및 어린이에게 적합 합니다.

재로우 EPS 도피러스 유산균

재로우 도피러스 유산균

100억 유산균
인지도 높은 해외유산균
리뉴얼되면서 50억 => 100억
해외유산균 제품중 인기제품
알약
해외직구 특징상 배송기간이 길어질 수 있음

유산균 제품중에서는 가루약 형태가 많습니다.

매번 물에 가루형태의 유산균을 태워먹거나 가루를 자주 흘려서 불편하신 분들은 알약이 간편 합니다. 이 제품은 알약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복용TIP

영양제는 주로 식간이나 식후에 섭취하는것을 권하는 편인데 (음식과 함께 먹어야 흡수율이 높아요.) 유산균은 공복이 더 낫다라는 의견이 많은것 같습니다.

유산균 추천 정리

이처럼 유산균은 종합비타민 등과 더불어 필수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알약, 가루약, 보장균수, 제품 원료 등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꼼꼼하게 비교해서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유산균 추천 2023년 인기제품 등에 대한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Categorized in: